자주묻는질문
  • 공지사항
  • 자주묻는질문
  • 1:1 상담신청

 

자주하는 질문

요금제/ 부가서비스 가입관련 안내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폰다이렉트 작성일12-05-23 02:00 조회2,109회

본문

【요금제안내】 고객님께서 최초 가입하신 요금제는 자유선택 가능하시나,

통신사 지침에 따라 최소 선택하신 요금제는 기본 +93일 이상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.

요금제는 휴대폰의 114 고객센타 상담원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【부가서비스안내】 기본 발신번호서비스 무료제공되며,

기본 무료제공되는 부가서비스 외 기타 유료 부가서비스는 일절 없습니다. 기타 유료로 제공되는 부가서비스의 경우 휴대폰 수령후, 휴대폰의 114 고객센타 상담원 통해 별도 가입 부탁드립니다. 단말기 분실보험의 경우, 개통일 포함하여 14일 이내 각 통신사 고객센타에 전화하셔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.

 

감사합니다.^^